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기획예산담당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닫기
  •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
  • 보성군 귀농귀촌지원센터
2024년 04월 18일(목)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기획예산담당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31 10:26 조회2,504회 댓글0건

본문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

보성군은 31일 카카오톡‘보성군청’채널을 통해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BS삼총사’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BS삼총사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신년 상황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새해인사부터 다이어트 결심 상황 등을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해 표현했다.

이모티콘 배포는 31일(목)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카카오톡 채널에서 ‘보성군청’을 검색한 후 친구를 맺은 다음 이모티콘 받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1만9천명)으로 지급된다.

보성군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는 이모티콘 이외에도 보성군의 주요소식과 축제·공연 정보 등의 소식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올 초 공무원들이 직접 만든 보성 BS삼총사가 국민의 큰 사랑을 받아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을 받을 수 있었다.”면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모티콘을 출시했으니, BS삼총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이모티콘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BS삼총사는 보성군 대표 특산품인 보성녹차와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2020년 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한‘우리동네 캐릭터’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캐릭터로 거듭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229
어제
1,624
최대
2,837
전체
801,261